입주 시 납부해야 되는 비용과 구성은 어떻게 되어있나요?
계약금은 예치금과 일할 이용료, 25일 이후 입주하시는 경우에는 익월 이용료로 구성됩니다.
입주 전 또는 계약기간 내에 계약을 취소할 수 있나요?
입주 전 또는 1개월 미만 이용 후 계약을 취소하실 경우, 납부하신 예치금과 일할 이용료 등의 금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1개월 이상 부터 계약기간 내 계약 취소(중도퇴실)의 경우, 예치금은 환불해 드리고 이미 납부하신 이용료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개인 사정상 중도퇴실을 희망하실 경우에는 퇴실 1개월 전까지 의사를 통보해 주셔야 합니다.
입주 중 납부해야 하는 월 비용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?
매월 납입해야 하는 비용은 부가세를 포함한 월 이용료로 카드결제와 계좌입금 모두 가능합니다.
본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익월 10일까지 주차비용을 별도로 납부하시게 됩니다.
입주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?
계약 만료일로부터 1개월 전까지 연장 의사를 말씀해주셔야 하고, 연장 계약서를 작성하면 계약 연장 절차가 완료됩니다.
입주 중 지켜야 하는 규정이 있나요?
사무실 공동 사용 공간에 대한 기본적인 생활 규칙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주차장은 오피스 입주사 차량만 가능하기 때문에 외부인 방문 시에는 주변 공영 주차장으로 안내 부탁드립니다.